간편장부대상자가 작성해야하는 소득신고 관련 서류를 모아보았습니다.
먼저, 간편장부입니다.
5020090710150535_간편장부_한글2004.hwp
매 거래시마다 작성하시는 양식이며
총수입금액및 필요경비명세서를 작성합니다.
과세기간별 작성이 되며
간편장부소득금액계산서라는것이 작성되어져야 합니다.
위의 세 파일상의 금액은 서로 연관되어 질것입니다.
모두 한해의 소득과 관련한 내역이기 때문입니다.
'세무업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현금영수증] 자진발급에 대해서 알아보자 (0) | 2014.03.09 |
---|---|
[부가가치세법] 전자세금계산서 의무발행대상은 누구일까? (0) | 2014.03.09 |
[장부기장] 장부를 기장시 어떠한 혜택이 있을까 (0) | 2014.03.07 |
[현금영수증] 발급의무대상 확대와 금액 인하 (0) | 2014.02.22 |
[부가가치세] 간이과세자 일반과세자 어느쪽을 선택할까? (0) | 2014.02.21 |